sonday morning - 육아

가정보육 일기) 잠자리 독서에 이어, 자기전 옛날 이야기
엄마는 이야기꾼.옛날 이야기 만들기 (아무말대잔치)자기 전 독서 (잠자리 독서)는 자리 잡고..이제 새로운 …
가정보육 일기) 4…
가정보육 일기) 4세 5세 연년생 육아 ing : 일상을 함께 하기, 엄마가 행복한 게 먼저다. (하정훈, …
오늘 아이 둘 다 계속 하품하고 피곤해 보여서 일찍 재울 수 있겠다 싶어 6시 부터 불 끄고 자는 모드로 들…
가정보육 일기) 28개월 말문 트이기 폭발 중, 45개월 관심사
가정보육 일기 쓴 지 3개월이 다되어 간다.하루하루 기록해도 모자랄 아이들의 성장 발달.새해가 되어서야 기록…
가정보육 일기) 그냥 일상을 함께 하기
피곤하지만, 기록하려고 쓰는 일기.간만의 진득하게 붙어있었던 하루.아이들이 모두 잔다.첫째는 엄청 많이 울고…
가정보육 일기) 2…
가정보육 일기) 25개월 딸의 첫 배변 훈련 성공
정확히 2023년 10월 7일 토요일 저녁 9시 43분에 성공했어요. ㅎㅎ딸의 첫 배변 성공기둘째 딸이 처음…
친정에 오면
추석맞이. 1년 만에 들린 친정에서 끄적여 본다..친정 엄마엄마는 더 이뻐지는 것 같다. 피부도 그렇고. 좋…
가정보육 일기) 41개월/4살 남아 관심사 : 지도 +퍼즐
9월도 다 갔다. 아이들은 이전보다 더 빠른, 엄마도 따라가기 벅찬 속도로 커가는 중이다. 더 빠르면 빨라지…
가정보육 일기) 개선되고 있는 연년생 밤 잠 패턴, 성장 기록
오늘은 잠 특집!첫째의 성장 (41개월)가정보육 일기 쓰면서 첫째의 잠에 대해 여러 번 언급했는데 신생아 때…
아기 영어책) 24…
아기 영어책) 24개월 두돌 관심사 five little monkeys jumping on the bed
하루 하루 커가는 속도가 장난 아니다.. 부지런히 기록하자 ^^,,,ㅎㅎㅎㅎ최애 책 - five little…
가정보육 일기) 40개월 아들 배변훈련 첫 성공기 ㅎ.ㅎ
낮엔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요즘 가을 날씨. 오늘은 특별했던 첫 아이의 배변훈련 위주로!배변훈련이 (…
가정보육 일기) 40개월 남아 일상, 관심사 (레고 6Y, 추피책, 한글)
가정보육 일기. 여름이 다 가고, 가을이 왔다.40개월 첫째 요즘 관심사1. 레고 6Y 조립 가능 : 이전…
가정보육 일기) 떼 쓰는 미운네살 시즌(?)
오늘은 떼 특집떼 쓰는 아이 (39개월)첫째의 떼가 지속되고 있다. 한 2~3주 전부터 시작되어 ing. 갑…
가정보육 일기)7월 마지막 주 여름방학 시작. 아프고 난 후, 39개월+22개월
7월 25일에서 26일 넘어가는 새벽에 쓰는 일기.여름방학, 휴가 시즌우리집과는 상관없는 이벤트지만.. ㅎㅎ…
가정보육 일기) 장마철에 건조기가 고장난다는 것은_ 가장 아픈 날들_ 밤에 자주 깨는 아이들
39개월/22개월 가정보육 일기.건조기 고장가전도 어느 때가 되면 바꿔야 하지만 건조기가 갑자기 고장날 줄은…
가정보육 일기) 3…
가정보육 일기) 38개월 첫 치과 진료 후 충격과 다짐. (불소 치약)
첫째의 첫 치과진료 일기.충치 발견설마..했던 일이 일어났다. 아이가 태어나고, ‘치아’만큼은 꼭 썩지 않게…
sonday morning © sondaymornin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